홍보계획
매스미디어 홍보
대대적인 홍보를 펼쳐 전시 효과를 극대화 합니다.
대대적인 홍보를 펼쳐 전시 효과를 극대화 합니다.

- KBS/MBC/SBS
- TV/라디오 광고 및 행사보도
- 종합편성채널/케이블채널
- 종편TV, 뉴스, 경제, 골프, 드라마채널 광고

- 주요 일간지 및 지방지
- 광고 및 기사 게재
- 경제지
- 광고 및 기사 게재
- 지하철 신문
- 수도권 지역 광범위한 홍보

- 관련 전문지/잡지
- 광고 및 기획기사 게재 타깃 홍보

- 육교현판
- 서울시내 및 수도권 주요 지역
- 현수막/포스터
- 서울시내 및 수도권 주요 지역

- 가이드북
- 참관객 전문가, 바이어, 관계공무원 등에게 자료로 제공
- 인터넷 홍보
- 각종 포털사이트를 통한 홍보
- 모바일 초청장
- 전년도 전시회 참관객 대상 모바일 초청장 전송
- 행사 홈페이지
- www.leadexpo.co.kr 을 통한 365일 사이버 홍보